금일자로 차티스트랩 마진트레이딩 2기가 끝났습니다.
포모로 인해서 한동안 선물포지션을 잡지도 않고, 현물 단타만 간간히 하였는데 현물 단타 매매일지라도 쓸걸...! 이라는 뒤늦은 후회로 인해 출석체크 느낌으로 작성하게 된 글입니다.ㅎㅎ;;;
업비트에 상장돼서 미친 변동성을 자랑했던 1인치네트워크 스캘핑 영상입니다.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 제가 사용하는 방법이 무조건 100%는 아니고, 상장코인 특성상 엄청난 변동폭을 보이기때문에 무조건 소액+칼손절을 한다는 마인드로 임해야 될 것 같습니다.
진입근거 -
㉠ 양봉 거래량에 비해 비교적 적은 음봉 거래량
㉡ 1분봉 갱신 후 갑작스레 매수세가 붙어 500원(약3%)이나 반등하는 호가창을보고 추격매수(찰나의 순간이지만 음봉 거래량이 적은 모습을 보고 추격매수 붙어도 되겠다 생각하며 바로 긁었습니다.)
엄청난 변동성을 보이는 코인은 1분봉이 바뀔 때마다 위로 갈지, 아래로 갈지 호가창에서 방향이 나오는 것을 느껴서 크게 물려도 감당가능한 소액으로 과감하게 진입해보았습니다.
※상장코인이 오랜만에 되다보니, 해외 시세에 비해서 김프가 100%~150%가 되는 경우가 흔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미 상장되고나서 엄청난 변동폭을 내비치는 업비트에서 단타를 치는 것보다는, 해외 거래소에 자산이 이미 있다+그리고 업비트에 상장되는 코인이 해당 해외 거래소에 있다 => 현물 구매 후 업비트에 보따리를 보낸다면, 김프 수치만큼 안전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입출금이 항상 제시간에 오는거는 아니고 입출금 주소를 잘못 작성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서 이또한 신중하게 해야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좋은 보따리매매 방법은, 처음하시는 분들의 경우 1개만 먼저 보내보고 정상적으로 도착하는 모습이 포착되면 다음부터 보따리매매를 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ㅎㅎ
오 영상을 ㅎㅎ !! 새로운 매매일지네요
영상으로 진행되는 걸 보니깐 긴박한 상황이 그려지네요 🤣
오 대단하시네요 ㅎㅎ 영상에서 내공이 느껴집니다 :) 수고하셨습니다!